잉꼬부부 박철-옥소리 파경 알고있던 사람은?

 
  
잉꼬부부로 이름을 날렸던 박철-옥소리 부부의 급작스런 파경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이좋은 부부로 알려진 이 두 사람은 그간 각종 프로그램에서 화목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

지난 9일 박철이 옥소리를 상대로 법원에 이혼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혼절차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철이 이혼소송까지 제기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불가피한 사유라는 것이 연예계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소를 취소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혼은 기정사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는 관측도 나온다. 특히 이 둘의 파경으로 홍보대사로 위촉했던 업체들과 제작진들은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상태다.

지난달 7일 방송된 ‘남희석 최은경의 여유만만’에선 박철-옥소리 가족의 캐나다 여행을 전격 방송하기도 했다. 방송에선 이 둘은 화기애애함은 물론 애정을 한껏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이 두 사람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캐나다 관광청도 난감한 입장에 처하게 됐고, 옥소리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웨딩토털컨설팅 사업 웨딩파티 측도 난감한 상황은 마찬가지다.

이 두 사람은 지난 1996년 결혼에 골인했다. 박철은 케이블 TV ‘박철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옥소리도 SBS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었다.

현재 옥소리는 제작진에 건강악화를 이유로 지난 10일부터 휴가를 내놓은 상태로, 연락까지 두절됐다.

이 같은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큰 관심을 보이며, 원만히 해결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기재하고 있다.

한편 이 두 사람은 슬하에 여덟 살 난 딸을 두고 있다.parent.ContentViewer.parseScript('b_5253202');

by July | 2007/10/15 18:07 | 연예/스포츠 뉴스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amering.egloos.com/tb/87155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