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자밀라, 공개구혼 사이트 등록사실 논란 루머다!

KBS 2TV ‘미녀들의 수다’의 이기원 PD가 ‘미수다’의 뉴페이스 자밀라(우즈베키스탄)의 인터넷 결혼정보업체 회원 가입 사실을 공식 부인했다.

미수다’의 이기원 PD는 20일 오후 뉴스엔과의 전화인터뷰에서 “자밀라로부터 해당 사이트에 회원 가입 및 공개구혼 등록 사실이 없다고 확인받았다”고 밝혔다. 이PD는 동명이인 가능성을 제기하며 자밀라를 둘러싼 루머가 사실무근임을 전했다.

지난 20일 인터넷에는 KBS 2TV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는 자밀라가 러시아의 구혼정보사이트인 ‘Bride’(www.bride.ru)에 자신의 사진과 프로필을 올려 놯다며 화제가 됐었다.

등록일자가 지난 7월3일자(모스코바 시간)로 금발과 흑발의 모습을 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생년월일과 국적, 신체 사이즈, 직업과 종교 취미 성격 등의 자세한 프로필도 함께 올려놨다.

자밀라로 추정되었던 그 여인의 프로필에는 영어와 한국어를 약간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특히 만나고 싶은 이상의 조건으로 미혼에 아이가 없는 26~40세의 나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미수다에 출연한 자밀라와는 약간 다른 모습에 성형수술 의혹까지 제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공개구혼 사이트에 올린 자밀라 구설수에 대해 네티즌들은 "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는 뭐 큰 문제냐"며 "이런 것도 기사화 되는 것으로 봐서 자밀라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큰 문제삼지 않는 모습이다.

하지만 한국에 온 지 한 달이라는 설명과 달리 4년 전부터 한국에서 홈쇼핑 모델 등으로 활동했던 전력이 드러나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며 구설수를 빚기도 했다.

by July | 2007/11/21 19:53 | 연예/스포츠 뉴스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amering.egloos.com/tb/102729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